티스토리 뷰
STCOM AS 안내,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규정, 서비스센터 위치 바로 확인하세요
밀리@ 2024. 5. 25. 13:08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걱정이 되시나요? 걱정 마세요! 오늘은 STCOM AS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TCOM AS 는 STCOM 이 유통하는 제품들의 무상 AS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STCOM 은 1998년에 설립되어 2014년에는 STCOM 브랜드를 출범하였습니다. ASUS, PALIT, XFX, COLORFUL 등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컴퓨터 주변기기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STCOM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02-706-1906
-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휴무)
STCOM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STCOM 메인보드 AS 규정
- 무상보증기간: 3년
- 초기불량인 경우 14일 이내에는 신품으로 교체되며 왕복 택배비는 STCOM 에서 부담합니다.
STCOM 그래픽카드 AS 규정
- PALIT, XFX, ARKTEK 그래픽카드의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 초기불량인 경우 14일 이내에는 신품으로 교체됩니다.
- PALIT 그래픽카드 쿨러의 무상보증기간은 2년, ARKTEK/XFX 그래픽카드 쿨러의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STCOM 실버스톤 AS 규정
제품 |
무상보증 기간 |
파워 서플라이 |
모델에 따라 3년에서 5년 |
수냉쿨러 |
5년 |
쿨링팬/수냉 쿨링 팬/케이스 |
1년 |
STCOM AS 받는 방법
AS 필요 시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접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품을 택배 보낼 때는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꼼꼼하게 포장해야 합니다.
STCOM AS 택배 발송 방법
-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의 택배 비용은 50:50으로 부담합니다.
-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사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 택배를 보낼 때는 제품과 함께 연락처, 이름, 주소, 문제증상을 기재하여 발송합니다.
STCOM AS 서비스센터 위치
-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
-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이메일: support@stcom .co.kr
포스팅을 통해 STCOM AS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에 문제가 생겼을 때는 언제든지 STCOM AS 를 이용해주세요!
구분 |
내용 |
전화번호 |
☎02-706-1906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
STCOM 메인보드 AS |
- 무상보증기간: 3년 |
- 초기불량 교체: 14일 이내 신품으로 교체 및 왕복 택배비 STCOM 부담 |
|
STCOM 그래픽카드 AS |
- PALIT, XFX, ARKTEK 그래픽카드: 3년 무상보증기간 |
- 초기불량 교체: 14일 이내 신품으로 교체 |
|
- PALIT 그래픽카드 쿨러: 2년 무상보증기간 |
|
- ARKTEK/XFX 그래픽카드 쿨러: 3년 무상보증기간 |
|
STCOM 실버스톤 AS |
- 파워 서플라이: 모델에 따라 3년에서 5년 |
- 수냉쿨러: 5년 |
|
- 쿨링팬/수냉 쿨링 팬/케이스: 1년 |
|
STCOM AS 택배 발송 |
-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 50:50 택배비 부담 |
-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 모든 택배비 사용자 부담 |
|
- 택배접수 시 상세한 문제증상 기재 필요 |
|
STCOM AS 서비스센터 위치 |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 |
-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