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컬러링 듣기 셀프로

밀리@ 2020. 10. 10. 20:03

어서오세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본인이 세팅을 한 컬러링을 다시한번 들어 보는법에 대하여 안내해 들어보겠습니다 아마 컬러링setting 하고 가까이에 친구나 지인에게 휴대전화을 빌린 후에 자신에게 전화를 하시어 컬러링을 들어 보시는 분들 많을 거에요 하지만 셀프로 skt 컬러링 듣기도 가능하다고해요.

 

 

skt 컬러링 듣기 셀프로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 등을 통하여 편집을 하고 컬러링을 세팅을 해주셨다면 어떻게 들릴지 정말 궁금할겁니다 이러한 경우 라면 이번 시간에 안내 해보는 skt 컬러링 듣기 번호로 전화를 해 주신다면 간편하게 본인이setting한 컬러링을 형태로 바로 들어 볼수가 있네요.

 

 

컬러링 서비스

setting을 할 때 들어 보는 것과 사실상 다른 사람들이 전화를 했을 때 들어올 때 어떻게 들리는지 매우 궁금할겁니다 가장우선 컬러링 서비스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자면 기초적인 이용료는 990원이기도한데요 왜 따라 긴 컬러링으로 셋팅을 한다면 최대 1,100원까지 요금이 나오실 수가 있습니다.

 

SKT 내 컬러링 듣기 010-5200-8000

자그럼 컬러링 들어 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가장 우선 방문하신 분들이 SK를 이용하고 있다면 상단에보이는것처럼 전화를 해 보시면 방문해주신 분들이 셋팅을 해 돈 컬러링을 들어보질 수가 있으실건데요.

행여 방문해 주신 분들도 T 전화가 인스톨이 되어져있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010-5200-8000 번호로 전화를 걸어보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이 번호가 아니었지만 최근에는 번호가 변경되었더군요.

 

 

KT인 경우

KT일경우

방문해주신 분들이최근 이용하는 이동통신사가 sk가 아니고 KT라고 한다면 또 다른 전화로 전화를 하여야지 자기 자신의 컬러링을 들어볼수가 있습니다. KT가 가장 어려운듯해요. 009200+ 자기의번호로 전화를 하시게 되면 되는데요. 살짝 복잡해보이기도한데요.

 

 

LG인경우

또한 최종적으로 LG U+사용을 하시던 분들이 자기 자신의 컬러링을 감상 하고자 하시다면 상단에 보이는것처럼매우 간편하게 *91이라고만 입력을 하고 전화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번엔 skt 컬러링 듣기와 다른 통신사들도 같이서 소개를 해드려보았답니다.

 

 

SK콜센터 안내

컬러링 서비스 접수를 하거나 해지를 해보고자 하시다보면이러한 식으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거셔서setting을 해볼수 있을 거에요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skt 컬러링 듣기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의 내용 도움이 되시기를 희망해 보면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