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진것 같습니다. 오늘 아침에는 진눈깨비 같은게 내리기도 하던데 조만간 눈이 내릴것 같기도 하네요. 며칠전에 겨울왕국 2탄이 개봉을 했었는데 너무나도 보고 싶더라구요. 저처럼 영화 보러 갈까 싶으신 분들은 판교 CGV 상영시간표 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듯한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신다면 전국에 있는 모든 cgv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자 그럼 바로 여러분들에게도 안내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판교 CGV 상영시간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편리하게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살펴보시려면 이렇게 먼저 cgv라고 검색을 해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메뉴중에서 극장찾기 눌러보시면 바로 전국에 있는 모든 cgv에 대해서 선택이 가능하실겁니다.

 

 

이렇게 전국에 있는 모든 cgv에 대해서 선택을 하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상단에 있는 경기 지역을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cgv 판교를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면 간단하게 판교 cgv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 보시면 총 7개의 상영관과 1432석이 마련이 되어져있다고 안내가 되어져있죠. 그리고 imax나 4dx등의 스페셜 상영관도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으실겁니다.

 

 

마지막으로 판교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상단에는 날자를 선택을 해보실수가 있는 구조이고, 하단에는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실수가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실시간 예매가능한 잔여좌석 정보 확인도 가능하고 클릭하시면 바로 예매까지 가능하실거에요.

 

 

마지막으로 이번에는 주차요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영화관람객이라고 한다면 2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어요. 그리고 시간당 초과시에 발생하는 요금에 대해서도 안내가 되어져있네요. 오늘은 판교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영화보러가시기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