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신곡 노사연 바램 가사/노래듣기 반갑습니다. 즐겨라인생블로그에서 이번엔 정말 들어 보기 좋은 노래 한곡을 소개해볼께요. 발라드풍의 트로트신노래인 노사연씨의 바램인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정말 서정적인 노래에요. 한번 듣게되면 매일매일 나도 모르게 듣게되는 매력있는 노래에요. 노사연씨의 다른곡들처럼 소개해보는 이노래 물론 멜로디와 가사가 너무너무 좋은 노래에요.

노사연 바램 가사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014년 11월27일에 발표하셨던 신곡이랍니다. 특히나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중장년층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으셔서 노래교실에서 요즘에 많이 가르치는 노래라고도 하게 되는데요.

노사연 바램 가사

소개해보는 이노래의 인기비결은 뭐니뭐니해도 감미로운 가사와 노사연씨의 목소리가 아니실까 생각이듭니다.

노사연 바램 가사

저는 요즘 한창 바램에 푹 빠져서 빈번하게 감상 하고 있네요. 정말 가사가 너무너무 예뻐요^^ 특히나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쪼금씩 익어가는 건데요"

노사연 바램 가사

이런 표현 너무너무 좋네요. 정말 멋있는 말인거 같은데요. 바램 가사랑 같이 올려드리니 꼭 가사도 같이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바램 가사 내 손에 잡은 것이 많으시기도 해서 손이 아픕니다등에 짊어진 삶의 무게가 온몸을 아프게 하고 맨날 해결하여야 하고 있는 일 땜에 내시간도 없이 살다가평생 열심히 걸어 왔으니 다리도 아픕니다내가 힘들고, 외로워 질 때 내 얘길 조금만 들어 준다면어느 날 갑작스레 세월에 한복판에 덩그러하니 혼자 있진 않을 겁니다

노사연 바램 가사

큰 것도 아니고, 상당히 작은 한마디, 지친 나를 안아 주신다면서사 랑 한 다 정말 사랑 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 할거에요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거에요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거에요 저 높은 곳에 함께 가야 할 사람 그대 뿐입니다 바램 노래듣기

이번에 안내해드린 트로트신노래인 바램인데요.

노사연 바램 가사

발라드풍의 분위기좋은 노래로 최근들어 정말 중장년층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기도한데요. 가사랑 같이 노래감상하시면 감동이 더하게될건데요. 그럼 즐겁게 감상하시고나서 오늘 포스팅은 물러 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