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비부동산시세 보는법

밀리@ 2021. 2. 9. 07:36

지금도 여전히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은 뜨겁습니다. 얼마전에 부동산 대책이 다시한번 나오기도 했죠. 오늘은 국내에서 부동산 자료를 볼때 굉장히 신뢰를 하는 사이트이죠. 바로 KB시세 라고 하는 케이비부동산시세 보는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비부동산시세 보기

 국토부에서 제공되고있는 실거래가도 있긴 하지만 그건 과대체적으로 내역이죠.최근 시점으로 조금씩은인지 확인하시려고 한다면 국토교통부의 실거래가도 확인해 봐야하지만 이자료도 확인해봐야해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 시간에는는 쉽고 빨리 사용할수있게 소개를 해볼게요. 필요한 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번 안내를 해 보았던데로 서비스 무상으로 사용을 해보시기 바래요. KB시세 바로가기

 

전국 모은 아파트 보기

가장우선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 하게되는데요. 위에 준비해드린 링크를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상단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하게될텐데요 이동이 되었다고 한다면 이젠 거기에서 아파트나 오피스텔 선택해 주시고 아파트 단지를 선택 하시면 되어 지십니다.

 

신뢰도 있는 KB시세

 KB국민은행에서 실제 조사가 되는 가격이랍니다. 이도 약간씩은 참고를 하시는 것이 좋을거에요. 이 위치에 쓰여져있는 가격이 100% 맞다라고 할순 없고 참고정도로 확인하시면 되어 지셔요. 케이비부동산시세 조회 결과가 이러한식으로 나오게 되어지죠. 원하는 평형대를 선택해주십시오.

 

시세 그래프도 제공

 이런식으로 시세에 대한 그래프도 제공을 하게 되는데요. 언제 올랐고 현재 분위기가 어떤지 짐작을 할수있는 자료입니다. 최근에는 여러 사이트들이 많이 생겼지만 여전히 KB시세가 굉장히 신뢰할만한 곳이기도하죠.

 

실매물 정보도 제공

 이 방법으로 근래 거래가 되고 있는 매물에 대해도 확인가능해집니다. 찾아 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무료로 최근 시세 파악을 해보시고 참고해보신다면 좋을 거에요. 또한 국토부의 실거래가격도 확인을 같이서 하는것이 좋겟죠.

 

댓글